A REVIEW OF S급 레플리카

A Review Of S급 레플리카

A Review Of S급 레플리카

Blog Article

크라운과 베젤의 컷팅 또한 매우 정교하게 되어있으며 각이 하나하나 다 살아있기 때문에 말그대로 루페를 끼고 확인 하더라도 끝내주는 피니싱을 즐길수 있는 시계가 되겠습니다.

케이스 쉐잎이나 러그각 베젤 각도까지 전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잘 뽑혔습니다.

각인도료의 색감에서도 차이점을 발견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이 사진상으로 보면 레플리카시계쪽이 좀 더 인서트 도료 색상 채도가 짙은걸 보실수 있습니다. 오리지날의경우 밝고 명도도 더 낮아보이죠. 이건 이어지는 다이얼 타이프 명도와 함께 이 시계를 감정할수있는 가장 큰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맞은편 쉐잎입니다. 보시다시피 브레이슬릿의 도금컬러와 베젤, 크라운의 도금컬러가 상이합니다. 이는 개체편차가 있을 수는 있겠으나 일단 일반적으로 파트를 대량생산하여서 조립하는 프로세스임을 고려한다면 아마도 전체물량이 모두 이렇게 나오지 않을까 예상이 되는데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물이 차이가 덜하지만 어쨋든 페이크포인트입니다.

저는 제가 쓴 리뷰포스트를 다시 읽어보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다시보면 '저 포스트에서 저 말을 하려고 했던게 아닌데 왜 저 말을 했지?' 하는게 많기 때문입니다. 래플리카 한마디로 래플리카 부끄러워서......^^ 애시당초에 인간의 뇌는 한계가 있습니다. 직관과 영감, 진리를 담기에 용이한 그릇이 아닙니다. 성인이 왜 성인일까요? 다른 인간들과 마찬가지로 똑같이 장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클린공장 자신이 생각하는 최대한의 양심을 계속해서 찾기 때문에 성인인 것입니다.

롤렉스 공식 판매점은 시계를 가장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손목에 맞춰 브레슬릿 또는 스트랩을 조절할 수 있는 전문 기술과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건 좋지 않습니다. 왜냐면 글꼬리에 보여드릴 섀도우라이트에서의 색감차이를 말씀 드리면서 언급 해보겠습니다.

이는 디테일에서 의미있는 차이죠. 롤렉스가 명품의 자존심을 지키는 많은 요소들중 하나입니다......^^

심지어 클래스프 안쪽면의 마감까지 깔끔하게 처리 했으며 브레이슬릿 안감도...... 말이 필요가 없네요.

저희 하이샵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신다면, 고객님이 찾고계신 상품을 찾아 연락드리겠습니다.

마니아들이 서브마리너 블랙 데이트모델과 그린 모델을 보고 삼각점을 지적하고있지만 저는 좀 부적합한 지적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왜냐면 오리저널 서브마리너의 경우도 삼각점이 결코 작지가 않고 거의 윗면에 밀착되듯 클린롤렉스 붙는 형태이기 때문에 엄밀히 따지자면 직선이 맞기에 라운드 삼각점이 페이크포인트이긴 하나 실물로 봤을때 쉽게 캐치할수 있는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백케이스 피니싱 또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져 있습니다. 특히 케이스백을 화려하게 치장해주는 유광부 및 글씨각인들이 상당히 입체적으로 파여있습니다.

정말 고급스러운 스틸과 세라믹 클린공장 야광점 마감을 갖고있으나 다이얼의 텍스쳐와 골드톤이 아쉽다.

브라이틀링 네비타이머 에어로마린 어벤져 윈드라이더 콜트 슈퍼오션

Report this page